낚시왕강군

스낵유형검사 SPTI

성격유형검사, 심리검사로 유명한 MBTI는 많이들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. 이 MBTI를 스낵으로 알아보는 방법이 바로 SPTI입니다. 블로거 스낵팟님이 만드셧는데 재미있는거 같아서 공유합니다. 

 

블로그 주소 - blog.naver.com/steven30

SPTI 주소 - spti.snackpot.kr/

 

저는 말랑말랑 우유젤리가 나왓습니다. 귀엽네요

스낵유형검사 SPTI

  • 둥글둥글하고 순해서 어떤 사람을 만나든 원만하게 잘 지내는 편이에요.
  • 따뜻하고 순한 마음에 끌려 사람들이 많이 다가오기도 합니다.
  • 부드럽게 녹는 우유젤리처럼 사람들을 편하게 만들어 주고 배려심이 깊죠. 이런 것들을 표현할 때는 직접 말로 하기보다는 행동으로 많이 표현해요.
  • 하지만 이런 말랑하고 연약한 마음 때문에 쉽게 상처를 받고, 다른 사람에게 자기 주장을 강력하게 얘기를 못하는 편이에요.
  • 매사에 조용하고 수용적인 것 같지만, 은근히 젤리처럼 질긴 고집이 약간 있긴 있어요.
  • 매사에 여유롭고 낙천적인 편이며, 자유로운 영혼이라는 소리를 많이 듣는 편이에요.

흠.. 진짜로?!! 

 

스낵유형검사 SPTI

20% 가까운 흔한 성격이네요 흠..

 

스낵유형검사 SPTI

보드카 나오신 분~!! 찾습니다. 같이 놀아요~!! (투시팝은 근처에 오지마세요 ㅎㅎ)

 

심심풀이로 해보면 재미있는것 같네요. 한번 해보시고 주위 분들과 함께 즐겨보세요.

공유하기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
loading